국내사업

노인


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 보건의료·경제·정서·일자리·영양·사회참여·여가문화를 지원하고 지역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 

보건의료·경제·정서·일자리·영양·사회참여·여가문화를 지원하고 지역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보건의료

적절한 보건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께 다양한 보건서비스 및 무료검진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을 유지하도록 지원합니다.


지원기관
보건의료

적절한 보건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어르신들께 다양한 보건서비스 및
무료검진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을 유지하도록 지원합니다.


경제지원

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우신 어르신들께 다양한 생필품 지원 및 결연후원을 통해 경제적 안정을 지원합니다.


지원기관
경제지원

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일상생활이 어려우신 어르신들께 다양한 생필품 지원 및
결연후원을 통해 경제적 안정을 지원합니다.


장기요양

신체적/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신체활동지원, 가사활동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
지원기관
장기요양

신체적/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신체활동지원, 가사활동 지원 등의 서비스를
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지원기관


정서지원

가족이나 이웃의 결핍으로 외로움을 느끼고 계신 어르신들께 생신잔치, 나들이, 말벗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르신의 외로움 및 소외감을 감소시키고자 합니다.


지원기관
정서지원

가족이나 이웃의 결핍으로 외로움을 느끼고 계신 어르신들께 생신잔치, 나들이, 말벗 등
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르신의 외로움 및 소외감을 감소시키고자 합니다.


일자리지원

노인일자리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께 사회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인문제 예방 및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합니다.


지원기관
일자리지원

노인일자리사업을 통해 어르신들께 사회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인문제 예방 및
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고자 합니다.

지원기관


영양지원

영양결핍으로 야기되는 질병과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, 무료급식, 밑반찬 지원 등 식생활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지원기관
영양지원

영양결핍으로 야기되는 질병과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, 무료급식, 밑반찬 지원 등 식생활과 관련된
서비스를 제공합니다.